가스가에 위치한 Asan Kotonami는 다카마츠에서 26km 떨어져 있으며, 테라스와 산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 료칸은 온천탕과 사우나를 갖추고 있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운영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며,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Seongwon
대한민국
방에 있는 노천탕 좋음
대욕장 좋음 (노천탕 앞 폭포 있는곳 운치 좋음)
가이세키 좋음
저녁에 이로리에서 마시멜로우 구어먹을 수 있음
고토히라에 자리한 Onyado Shikishima-kan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itahamaebisu Shrin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JUNESEOK
대한민국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료칸 입장부터 하나하나 케어받는 느낌이 강했고, 료칸 룰 설명도 잘 해주셨습니다.
또 저녁식사에서 음식 하나하나 설명도 해주시고, 번역기까지 사용해주시면서 음식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위치 또한 괜찮은 편 입니다. Jr 이나 시외 전철 두 역에서 10분 내외이며 고토히라까지 굉장히 가깝습니다. 고토히라 관광 후 온천즐기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공용 온천은 사우나,온천이 있었는데 사람이없을 때 사용해서 그런지 널널했습니다.
Private 온천도 있는데 2명에서 최대 4명까지는 이용할 법 합니다. (드라이어기, 샤워기는 한명분 밖에 없어 돌려써야합니다)
부대시설은 온천 이후 마사지 기계, 아이스크림,요구르트, 차, 디저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석식, 조식 모두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좋았던 료칸 이었습니다.
방에 공기 청정기가 있었는데 알레르기 있는 사람으로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JR 고토히라 역에서 도보로 15 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 Kotohira Kadan은 천연 온천 욕탕과 넓은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전용 야외 온천 욕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공간 및 일부 객실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서양식 침대가 구비된 객실과 일본식 요이불 세트가 구비된 객실 중 선택 가능합니다.
Annitude
대한민국
코토히라에서 가장 좋은 숙소 중 하나로, 해당지역을 방문한다면 1순위로 추천할 만합니다.
숙소에서 바라보는 뷰가 매우 좋으며,
식사도 좋았습니다.
전세노천탕과 대욕장 모두 이용했는데, 전세노천탕의 수준이 매우 좋습니다.
Only a 3-minute drive from JR Kotohira Station with the hotel's free shuttle, こんぴら温泉湯元八千代 features a rooftop hot spring bath, Japanese cuisine and free Wi-Fi at the lobby.
KHHAN
대한민국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있었고 청소상태나 낡은시설에 대한 나쁜평이 있었지만 최근에 보수를 했는지 화장실이나 세면대 등은 새 시설이었고 청소상태는 아주 좋았습니다. 코로나 봉쇄기간 제대로 운영하기 힘들어서 그랬지 않나 싶네요.
Yumoto Konpira Onsen Hananoyu Kobaitei에 머무는 동안 실내/야외 온천탕에서 피로를 풀거나 전통 일본식 정원의 전망을 감상하며 족욕을 즐겨보십시오. 공용 공간에서 Wi-Fi가 무료로 제공되며 마사지는 추가 비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요청하면 JR 고토히라역에서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토히라 내 Konpira Onsen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こんぴら温泉 貸切湯の宿 こと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Liminal Air-core Takamatsu에서 40km, Sunport Fountain에서 40km, Kitahamaebisu Shrine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료칸의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