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umi에 자리한 Oukai Villa Izum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aifuku-ji Temple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aek Kyu
대한민국
기대하지 않고 예약하였는데 조용하고 편하게 지낼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온천이 있는줄 알았는데 숙소에는 없고 대신 욕조가 좋습니다. 그리고 근처 천연온천을 소개해준곳이 정말 좋았습니다. 대신 이동에 비용이 조금 필요하지만 물도 깨끗하고 저렴하게 온천을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숙소도 깨끗하고 조용하고 편하게 지낼수 있었습니다. 오사카 시내와 좀 떨어져서 이동에 시간이 조금 걸리지만 단점을 상쇄할정도로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셔틀도 있어서 역에서 시간만 맞추면 숙소까지 편하게 올수 있습니다. 단지 예약취소가 안된다는 것과 셔틀 시간이 한정적이라 시간을 잘 계획한다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래도 매니저가 아주 친절히 대응해주어서 만족합니다
무료 Wi-Fi와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Okumizuma Onsen은 오사카에서 37km 떨어진 가이즈카에 위치한 숙박 시설입니다. 구내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전자도 비치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Jin kyeong
대한민국
예약했을 시점에 궁금한 점이 있어서 메세지 남기니 빠르게 응답을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숙박하는 날, 오사카 시내에서 전철을 잘 못 타고, 비까지 와서 가는 길이 힘들었지만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우산 들고 따뜻한 미소로 맞이해주셔서 무척 좋았습니다. 직원분이 핸드폰 번역을 통해서 목욕탕과 식사 장소, 방의 구조까지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다다미방에 이불이 정돈되어 있고, 히터도 켜져 있어서 따뜻했습니다. 저녁식사와 그 다음날 아침식사까지 함께 예약했는데, 아주 정성스러운 식사여서 만족했습니다. 온천은 2번 했는데, 따뜻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노천탕도 있는데 밤에도 아침에도 참 좋았습니다. 숙소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나올 때까지 아주 정성스런 대접을 받았다고 느꼈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무척 친절했습니다. 다시 오사카에 간다면 또 다시 여기에 묵고 싶습니다.
오사카에 자리한 Suzuran Tengachaya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atsunomiya Shrine에서 8분 거리, Tsurumibashi Shopping Street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Hashimoto에 자리한 真田昌幸-幸村父子の隠れ宿 紀伊見荘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Subaru Hall에서 17km, Sakai Municipal Mihara Culture Hall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Tondabayashi에 자리한 KAMENOI HOTEL Tondabayashi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ubaru Hall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료칸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사카 내 추오구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Hotel Yu-sh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Hoan-ji Temple에서 2분 거리, Nipponbashi Monument에서 300m, Zojugoi Yasuidoton Dobokukiko Monument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MIJIN
대한민국
위치가 오사카 난바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걸렸습니다. 해당 방은 침대가 아닌 이불로 되어있었지만 이불이 굉장히 푹신했어요.
오사카 중심부 내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Osaka Ryokan Kuramoto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Shimoyamatobashi Monument에서 2분 거리, Hoan-ji Temple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오사카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Yamatoya Honten은 번화한 시내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일본식 호텔입니다. 숙소에 널찍한 대중목욕탕이 있으며, 숙소 전역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식 주택이라는 의미를 지닌 Yamatoya는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고 전통 요이불 세트를 갖춘 조용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HYEJUE
대한민국
제가 고데기를 가지고 왔는데 고데기가 작동이 안되는 바람에 고생하고 있었는데 직원분들과 사장님같아보이시는 분께서 흔쾌히 고데기 빌려주셔서 3박4일동안 정말 잘 썼습니다 ㅜㅜ 다들 친절하시고 숙소 상태도 너무 청결했고 무엇보다 잠을 정말 잘잤어요..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자면 항상 잠 설치기 마련이였었는데 여기는 정말 좋아요 그리고 한국말 하실수 있는 직원분도 계셨고 영어도 다들 정말 잘하셔서 의사소통 걱정 안하셔두 됩니다 진짜 추천합니당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