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hinomiya 여행에 딱 맞는 료칸에서 머물러 보세요!
Ichinomiya의 료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Ichinomiya에 자리한 HOTEL R9 Kujukuri "ex Casual Resort COFF Ichinomiy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바 항구 타워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Chosei에 자리한 Tabist Watanabe Chiba Ichinomiy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바 항구 타워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Kazusa-Ichinomiya Station에서 2.8km, Torami Station에서 4.9km, 모라바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Chosei에 자리한 Spa&Resort Kujukuri Taiyou-no-sato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바 항구 타워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쿠하리 멧세에서 48km, 나리타 공항 제2터미널에서 49km, 나리타산 신쇼지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Ichihara에 자리한 一宿一景一生縁-千葉小湊鉄道高滝店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료칸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一宿一景一生縁-千葉小湊鉄道高滝店의 각 객실에는 파티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Ōtaki 내 Yorokeikoku Onsen 구역에 자리한 Tenryus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치바 항구 타워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공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enryuso의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