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일탈을 꿈꾸는 여행객에게 리조트는 모든 형태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온종일 리조트에서 쉬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투어, 쇼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고급스럽게 꾸며진 전용 객실, 빌라, 아파트에서 보내는 밤은 더할 나위 없이 달콤하답니다.
오래된 리조트라 해서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갔는데
욕실도 리노베이션해서 쾌적했고 다른 시설들도 다 청결히 유지되어 있더군요.
스키장 반대쪽 뷰였는데 매우 좋았습니다.리조트안에 식당.놀이시설.노래방.편의점등등있어서 편리했습니다.리조트앞 예쁜 미니호수 공원들이며 입구쪽에 잔디 축구장이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체크인,아웃을 카톡으로 해서 지체없이 입퇴실하는 점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프론트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십니다
강촌쪽 가면서 여기 또 묵을듯 합니다.
리조트라 주차공간 괜찮고 로비가 넓고 안에 음식점도 있고 수영장,조그맣지만 사우나도 있고 쏠쏠합니다.
취사랑 클린 선택할수도 있어요.
사우나 가오픈이라 탕 두개에 샤워기 한 20개 있는것같긴한데 그래도 창 크게 있어서 노천탕 하는 기분이고 투숙객 5천원이라 괜찮아요.
선결제시 모바일체크인 /체크아웃 가능하고요.
주인 사장님 평이 좋으신 것 읽고 가서 그것들이 사실임을 확인하였음. 친절한 목소리와 나긋나긋 말투가 인상적이신 분.
시설은 여태 리조트, 호텔, 키즈풀빌라만 다녀본 애들도 할머니방 같다며 친숙해하고 거부감 없이 잘 머무르고 온 정도. 우리 머문 방의 화장대 수납장은 나의 외할머니가 쓰던거랑 너무 비슷해서 추억 돋고 좋았음. 춘천 가게 되면 여기부터 객실 가능여부 알아보면 될 듯.
기대도 안 했던 냉장고가 있어서 애들용으로 챙겨간 과일류 보관하기 좋았음. 그 외에 아직은 쓰지 않았지만 벽걸이 에어컨 있었고, 좌식 선풍기도 있음. (어린애 동반가족을 위해 선풍기 망사커버가 있으면 더욱 좋을 듯.)
가는 길에 애가 토해서 가자마자 카시트 커버랑 옷가지 빨아야 했는데 세탁기랑 세제, 빨래비누 흔쾌히 내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음.
오
오뉴네또리
어린이 동반 가족
대화 상자 내용이 시작됩니다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검증된 후기.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7,000만 개 이상의 숙소 이용후기를 제공합니다.
이용 후기는 어떻게 등록되나요?
1
손님이 숙소를 예약하고
손님이 숙소를 예약하고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실제로 머문 후
실제로 머문 후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돌아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돌아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