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Okinawa Chatan Resort는 자탄 정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아동용 워터슬라이드를 갖춘 실내 및 야외 수영장, 스파, 24시간 프론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객실은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전 객실에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차탄에 자리한 DoubleTree by Hilton Okinawa Chatan Resort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선셋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해변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는 Laguna Garden Hotel은 야외/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노래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편안히 휴식을 취하거나 호텔의 상점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전거를 대여해 인근을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Kafuu Resort Fuchaku Condo Hotel은 발코니와 바다의 전망을 갖춘 고급스러운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및 레스토랑 3곳도 자리해 있습니다.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및 티켓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기념품 매장과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DAJUNG
대한민국
숙소가 정말정말 깨끗합니다. 연식이 느껴지지 않아요.
벨보이랑 리셉션 직원들은 친절합니다.
리조트내에 24시간 운영하는 작은 상점도 있고
차로 3분~5분정도 이동하면 편의점이 있어요.
룸청소를 받지 않으면 1000엔 상품권을 줍니다.
조식을 세가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우루마에 자리한 SOU東恩納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미하라 비치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히가시온나 비치에서 4분 거리, 곤부 비치에서 1.5km, 마에다 곶에서 9.4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ORA
대한민국
엄청 깨끗했습니다.
추후 오키나와에 관광가는 친구들에게 소개 시켜주고싶은 숙소였습니다.
체크인시간도 자유로워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랜기간 머물더라도 청소예약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일본 여행 및 출장을 많이 왔는데 근래에 머물렀던 곳중 최고 였습니다. 👍
온나에 자리한 海まで徒歩1分 沖縄でも珍しい絶景ホテル 贅沢プライベートビーチ付き ビーチルーム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탄차 비치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리조트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바다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다의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Best Western Okinawa Onna Beach는 에메랄드 해변(Emerald Beach)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로비에서 무료 Wi-Fi와 인터넷 PC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소파가 비치된 휴식 공간, 바다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 에어컨/난방 시설,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narae
대한민국
바로 앞에 비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은 얕은 편이에요. 그래도 물고기가 많아서 스노클링 재밌게 할 수 있었어요. 조식도 괜찮고. 사람이 적어서 여유로워요. 바다에서 숙소 들어가기 전 수영장앞에 샤워기가 있어서 모래를 털고 들어갈 수 있어 좋아요. 화장실이 커서 좋아요. 바다뷰라서 좋았습니다.
오키나와 서해안의 해변 바로 위에 자리한 Rizzan Sea Park Hotel은 리잔(Rizzan) 해변의 길게 펼쳐진 백사장에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2개의 수영장, 해양 활동, 테니스 코트, 9개의 식음료 매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바다 전망의 발코니와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히가시오나(Higashionna)에 자리한 Coco Garden Resort Okinawa는 야외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를 완비한 리조트입니다. 객실에는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가 구비된 식사 공간과 TV, 에어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및 헤어드라이어가 있습니다.
경재
대한민국
최고로 만족스럽게 머물렀습니다!
방 컨디션 : 오래된 건물임이 티가 나지만, 필요한 것들 다 있고 덥거나 춥거나 하지 않습니다. 4월 2주차 기준 벌레도 없었어요. 시내 절반, 바다 절반이 보이는 테라스가 딸린 방으로 배정받았습니다. 좋았어요
직원 친절도 : 간단한 영어로 소통 가능합니다. 한국어가 가능한 분이 두 분 계셨어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친절하셔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 : 성수기 4박이상 / 비수기 3박이상 시 코코클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르네상스 호텔 리조트와 연계하여 각종 액티비티 할인 및 조식/중식 무료이용, 코코가든 내 칵테일 바와 디저트 프로그램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일정 상 조식만 이용했지만 이 가격으로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된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위치 : 오키나와 현 중부에 위치하여, 북부와 중부 위주로 관광다니기 좋습니다. 렌터카는 필수에요. 전 너무 잘다녔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별도로 준비되어있으며 무료입니다.
한국인 관광객이 거의 없습니다. 일본 현지인 70%, 외국인 관광객 28%, 한국인 2%정도?
조용한 분위기속, 숲과 나무를 좋아한다면 후회없는 선택일겁니다.
진정한 일탈을 꿈꾸는 여행객에게 리조트는 모든 형태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온종일 리조트에서 쉬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투어, 쇼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고급스럽게 꾸며진 전용 객실, 빌라, 아파트에서 보내는 밤은 더할 나위 없이 달콤하답니다.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차로 4분여 도보 10분정도 걸립니다.
다음날 일찍 케라마 제도 스노쿨링이 있어 일부러 에미풀리조트로 선택했어요..가성비 대비 최고였습니다.
나하에서 이용했던 숙소보다 더 크고 조리대도 룸안에 있어 해먹을수도 있게 되어있답니다.
단 숟가락 젓가락 그릇등 아무것도 없고 조리를 할수 있는 가스렌지 정도만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메리칸빌리지에서 도보로 다니기는 더운 날씨에 힘들지 않을까? 자동차로 여행한다면 가까운 위치에 식당, 이온몰, 해변, 스타벅스와 같은 카페들이 즐비하니 만족도가 아주 높았어요. 숙소는 사진보다 훨씬 규모가 있었고 짜임새도 매우 좋았습니다. 한국에서 리조트 갔을때처럼 생각하면 됩니다. 모든 식기류와 전자렌지, 세탁기, 건조기 등 장기숙박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