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슈타트 인 작센의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Parkhotel Neustadt is located in Neustadt, in the scenic Saxon Switzerland Nature Park. It is 50 metres from the Mariba baths and a 45-minute drive from Dresden.
노이슈타트 인 작센에 자리한 Gasthof Unger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27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7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노이슈타트 인 작센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Monteurwohnung Niederottendor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4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혼슈타인에 자리한 Brand-Baud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3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샨다우에 자리한 Parkhotel Hohnstein by STEIGER Hotel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스톨펜에 자리한 Burghotel Stolp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셔틀,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et 11 km from Saxon Switzerland National Park, Burg Hohnstein offers accommodation in Hohnstein and features a garden, a terrace and a restaurant.
스톨펜에 자리한 Landhotel Zum Erbgerich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제프니츠 내에 위치한 Ferienhaus "Am Bergblick" Sebn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단 1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정원, 바비큐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프니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DressVilla Sebn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겨우 14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5km, 브륄의 테라스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노이슈타트 인 작센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노이슈타트 인 작센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노이슈타트 인 작센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노이슈타트 인 작센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노이슈타트 인 작센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노이슈타트 인 작센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