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경주
경주에 자리한 미림 모텔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8.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석굴암에서 약 22km, 안압지에서 2.1km,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일단 주인분이 아주 친절하시고 따뜻하게 잘 머물수있었어요 외관은 좀 오래된느낌이었지만 안으로 들어오면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돼서 좋았고요 전기장판있어서 안춥게 잘 잤어요 물도 필요한만큼 주셔서 목마르지않았구 경주여행 잘했네요 가성비 숙박으로 정말 강추해요
경주
경주에 자리한 경주 그리듯 호텔의 객실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근처에는 경주역, Standing Stone Buddha Statue in Noseo-dong 등이 있습니다. 이 3성급 모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Very nice breakfast with a good variety. The room was large, with a huge tv. The location was also very good, close enough to all the major spots, but not too close to get too busy. They also provided bike rental for free for 2 hours, or a very low price if you needed longer. Finally, upon booking they forwarded us detailed information for how to reach the hotel. But they also provided a link and description of their preferred nearby restaurants. We only had time to try one, but well worth it.
포항
포항에 자리한 XYM호텔 문덕점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역에서 약 28km, 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 공원에서 29km, 첨성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석굴암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amenities in the room were very good, with some nice little touches.
경주
경주에 자리한 경주 호텔 랑잠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9.2km, 석굴암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역에서 1.7km, 첨성대에서 1.7km, 안압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Nice location. Large bathroom. Big screen tv. They let us check in an hour early. I recommend it.
포항
포항에 자리한 호텔 다온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송도 해수욕장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석굴암에서 48km, 경주역에서 29km, 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 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경주월드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Everything was fine, easy and comfortable.
경주
경주에 자리한 넘버25 호텔 경주터미널점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9.3km, 석굴암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첨성대에서 1.8km, 안압지에서 2.6km,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경주역에서 19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lean, close to the attractions of the city. Very friendly staff, did even our laundry when we needed it!
경주
경주에 자리한 Gyeongju bulgooksa W Drive-in Motel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석굴암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약 8.5km, 불국사에서 12분 거리, 경주 세계 문화 엑스포 공원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인텔이라 독립된 공간이러 편해서좋았어요.
경주
유네스코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불국사에서 단 500m 거리에 있는 힐모텔은 무료 인터넷을 갖춘 아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Wi-Fi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텔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석굴암이 있으며, 경주 기차역은 14km 떨어져 있습니다. We were treated with consideration and kindness. The room was very nice and we were offered a first floor room.
안동
안동에 자리한 안동 퀸모텔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안동 민속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Bongjeongsa에서 15km, 하회동 탈박물관에서 24km, Byeongsanseowon Confucian Academy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It's quite cozy, I only stayed a night there but can see how this can be an affordable option to see the city. Very helpful staff.
안동
안동에 자리한 해피 큐 모텔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안동 민속박물관에서 5.1km, Andong Icheondong Seokbulsang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An excellent value motel in a convenient location, that’s well equipped with toiletries and a complimentary basic breakfast, and run by a very nice couple. Would recommend!
이번 주말 경상북도 내 모텔의 1박 평균 요금은 ₩58,881입니다. 평균 요금은 현재 Booking.com상의 요금을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경상북도 내 모텔 예약을 빠르고 간단하게 끝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다음과 같은 혜택도 제공해 드립니다.
• 대부분의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취소 옵션
• 최저가 맞춤
• 40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되는 24시간 고객 서비스
Booking.com에서 예약 가능한 모텔의 대부분은 무료 취소 옵션을 제공합니다.
Booking.com상에서 경상북도 내 22개 모텔 예약이 가능합니다.
부킹을 통해 숙소를 둘러보던중 우연히 "미리모텔"을 보았습니다. 보통 저는 모텔은 청결 및 위생부분에서 미흡한 부분이 많다고 생각하기에 급한 상황 아니면 모텔을 이용하지는 않았으나, 이번 경우에는 미림모텔의 리뷰 점수가 매우 높아 혹한 마음으로 숙박 이용을 해보았습니다. 저는 경주를 여행으로 왔지만 본가에 왔다고 착각 할 정도로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모텔임에도 불구하고 방과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어있었습니다. 아침에 호스트분을 보았습니다만, 늦은 밤에도 계속 모텔을 바쁘게 돌아다니며 관리를 하시는 모습을 보고 저는 이 모텔에 대한 신뢰가 더 커졌습니다. 여행부분에서는 호스트분이 경주 관광관련 많은 도움을 주셔서 경주 여행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아침 조식까지 주는 모텔. 처음 임. 컵라면. 식빵. 쨈. 계란 후라이
조명이 환함. 모텔의 어두운 조명은 아님. 책 열심히 읽어도 될 정도로 밝아서 좋았음.
그냥 모텔일 줄 알았는데, 객실 상태가 고급 호텔 못지 않네요. 전국 호텔들 많이 다녀봤는데, 이 정도면 하나하나 고급스럽고 방도 넓고 좋네요~ 가족들이랑 지나가는 길에 들렸다가 대만족 했습니다. 다음에 천안 출장 올 때는 혼자서라도 꼭 다시 방문 예정입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감사했습니다.
도동 터미널에서 가까워 버스를 타고 다니기 좋았음. 수건에 진심인. 그동안 다닌 어떤 모텔급 숙소보다 깨끗하고 뽀송하게 잘 말린 수건을 충분히 주았음.
1층 북카페~ 그위는 호스텔로 외딴곳에 있지만 나름 매력있는 공간으로 지방이동시 모텔 분위기가 싫은경우 강추
신규 호텔이라서 깨끗하고 모든 것이 새것 같았어요 객실크기도 크고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객실 컨디션 대비 가격도 꽤 괜찮은 편이에요 주변에 식당카페가 많이 있어서 좋습니다 구미에는 호텔보다 모텔이 훨씬 많아서 라마다가 없었다면 어쩔뻔했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