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štejn의 롯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피히텔베르크에서 23km 거리에 있는 Chata Údolíčko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자전거, 바비큐 시설,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Kovářská에 위치한 Chalupa Denis & Mare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나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로우크나 폿 클리노프쳄 내에 위치한 Chalupa Na Skalce - Haj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로우크나 폿 클리노프쳄 내에 위치한 Chaloupka Slaměn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우크나 폿 클리노프쳄 내에 위치한 Chata Na Rozcest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0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Chata Na Rozcestí에서 36km 거리에는 콜로네이드 마켓, 36km 거리에는 밀 콜로네이드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네이데크 내에 위치한 Chatky Pod Javor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테니스 코트.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Chatky Pod Javory에서는 뷔페 또는 유럽식 조식을 선보입니다.
호르니 블라트나 내에 위치한 Horská chalupa Jeřabi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6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지다르 내에 위치한 Salaš Rýžov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히텔베르크에서 11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laš Rýžovna의 투숙객은 근처에서 스키 등의 활동을 즐기거나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