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ský hotel Žižkova bouda is located on a hillside above Pec pod Sněžkou, directly on a ski slope of the Krkonoše National Park. It comes with a restaurant serving typical Czech cuisine.
체르니 둘 내에 위치한 Chata Slunečná lou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되어...
웨스턴 시티에서 29km 거리에 있는 Lysečinská bouda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쿡탑 등이 마련된 간이 주방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Lysečinská bouda에서 매일 아침 뷔페 조식을 드셔보세요.
호르니 마르소브 내에 위치한 Horská chata Medi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식사 공간,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쿡탑 등의 다양한 조리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트루트노프 내에 위치한 Chata u rybník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약 42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롯지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niklá 내에 위치한 Chata Babet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20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33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롯지의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테니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르흘라비 내에 자리한 SRUB pod třešněmi - Cherry Trees Cabi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롯지에 머무는 투숙객은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rálovéhradecký Kraj 지역의 자클러 내에 위치한 Chata Perkas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웨스턴 시티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12km 거리에 있는 chata Karolínka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hata Karolínka의 투숙객은 뷔페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바로 인근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모두 즐겨보실 수...
트루트노프 내에 자리한 Chata Dolce 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41km,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해변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