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ry Norman Hotel은 브루클린(Brooklyn)에 있습니다. Wi-Fi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은 TV, 에어컨,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식사 공간에는 냉장고와 커피 머신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혹은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휴식 공간 및 케이블 TV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뉴욕에 위치한 NobleDEN Hotel은 무료 Wi-Fi와 레스토랑을 자랑하며 리틀 이탈리아(Little Italy)의 페라라 베이커리 & 카페(Ferrara Bakery and Cafe)에서 12m 거리에 있습니다. 견고한 원목 바닥으로 마감된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헤어드라이어, 실내 금고 및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뉴욕에 자리한 The Hotel Chelsea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랫아이언 빌딩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rian
미국
호텔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고 방음에 민감한 편인데 뉴욕 호텔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물론 최대한 조용한 방으로 요청한 부분도 어느정도 호텔측에서 배려가 됬던 것 같습니다. 위치 또한 penn station에서 한 정거장 정도 떨어져 있어서 관광하기 매우 수월했습니다. 지내는 기간이 여름이고 장마철이라 비올때 우산을 사야 하나 걱정했지만 호텔 방에 우산이 비치 되어 있어서 잘 사용 할 수 있었습니다. 고급 호텔이라 amenity역시 매우 훌륭했는데 예를 들면 치약을 Marvis 을 제공해서 매우 놀랐습니다. 프론트 데스크에 커피 포트 요청했는데 같이 마실 수 있는 차와 설탕 등을 제공해서 좋았습니다.
Located 300 metres from Times Square in New York, LUMA Hotel - Times Square features a restaurant and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Guests can enjoy the on-site bar.
JONG HYUCK
대한민국
무엇보다 호텔 위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타임스퀘어 브라이언트 파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어디든 걸어갈 수도 있고,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도 편했습니다. 그리고, 호텔 침대가 너무 편했기에 매일 밤 숙면을 취할 수 있었으며, 하우스키핑도 매일매일 해주었고,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기가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새벽에 시차로 일찍 깨서 (5시 ~ 6시) 나오면, 반갑게 맞아주고 호텔 앞 노숙자들로부터 지켜주려고 했었습니다.
이 호텔은 미드타운 맨해튼 내 브라이언트 공원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The Langham, New York, Fifth Avenue의 객실에는 에스프레소 머신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침구 정돈 서비스 시에는 생수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