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예프 내 Obolonskyi 구역에 자리한 Green Line Hotel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4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이단 네잘레즈노스티 지하철역에서 약 8.4km, 성 마이클 골든 돔 수도원에서 9km, 성 소피아 대성당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성 시릴 수도원에서 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키예프에 자리한 Amarant Urban Hotel by CHM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시릴 수도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키예프 내 Podilskyi 구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한 MaNNa Boutique 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이단 네잘레즈노스티 지하철역에서 3.3km, 성 마이클 골든 돔 수도원에서 17분 거리, 성 소피아 대성당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키예프 내 Podilskyi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KONTRAKT Boutique 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이단 네잘레즈노스티 지하철역에서 1.8km, 성 마이클 골든 돔 수도원에서 13분 거리, 성 소피아 대성당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In the heart of historic Podil area, this elegant 5 star hotel features spacious rooms from 40 sq.m. Wi-fi, award-winning restaurant, spa, gym and swimming pool are also available.
키예프의 역사 지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Kontrakrova Square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 무료 Wi-Fi 및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진 Radisson Blu Hotel Podil의 객실에는 에어컨과 방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