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mar 호텔은 도심과 발미에라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와 케이블 TV를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전용 욕실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사우나, 스파 욕조와 뷰티 살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estaurant Agnese는 라트비아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발미에라에 자리한 Stadium 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미에라 야외 무대에서 3분 거리, 야니스 달린슈 스타디움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발미에라에 자리한 Sports Hotel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제메 올림픽 센터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발미에라 콘서트 홀에서 2.2km, 발미에라 문화 센터에서 2.5km, 발미에라 세인트 사이먼스 교회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발미에라 내에 위치한 Upes apartamenti Nr: 3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제메 올림픽 센터에서 1km 내, 발미에라 콘서트 홀에서 19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발미에라 세인트 사이먼스 교회에서 2.1km, 발미에라 문화 센터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발미에라 내에 위치한 Beautiful & spacious apartment in Valmie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발미에라 세인트 사이먼스 교회에서 12분 거리, 발미에라 드라마 극장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발미에라 내에 자리한 Zane's apartment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발미에라 문화 센터에서 1km 내, 발미에라 콘서트 홀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