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dziena에 자리한 Odzienas Krogusmāj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지에나 매너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졸살라역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Irši 내에 위치한 Smiltsērkšķu namiņš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졸살라역에서 약 30km 거리에 있으며, 강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지에나 매너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Koknese에 자리한 Divas Upes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지에나 매너에서 30km, 오졸살라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졸살라역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파티오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강 전망을 갖춘 테라스, 냉장고, 쿡탑 등을 완비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등을 구비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지에나 매너에서 30km 거리에 있는 Ragnar Glamp Koknese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전용 욕실, 냉장고, 미니바 등이 마련된 간이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agnar Glamp Koknese에서 31km 거리에 오졸살라역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리가 국제공항은 110km 거리에 있습니다.
Pļaviņas 내에 자리한 Vasarnīca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3개, 거실, 평면 TV , 냉장고, 쿡탑 등을 갖춘 주방, 무료 세면도구 등을 구비한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이 홀리데이 홈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