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설악산 국립공원 인근의 특별한 호텔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속초에 위치한 호텔 켄싱턴호텔 설악

속초에 위치한 켄싱턴 호텔 설악은 설악산국립공원에서 200m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한국의 유명인사들이 자주 묵는 이 호텔은 무료 주차장과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켄싱턴 호텔 설악의 객실은 난방 시설과 에어컨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모든 객실은 케이블 TV와 미니바를 구비하고 있어요. 대부분의 객실이 멋진 설악산 전망을 자랑합니다....

직원들이 엄청나게 친절하고 편안한 태도로 대해주심. 방과 조식에서의 설악 뷰와 설악 도보거리👍. 조용한 분위기, 이렇게 아이 없는 곳은 거의 없을듯. 주중엔 너무 적막해서 무서울 정도. 침대가 무지 편안했어요.
7.3
7.3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629개
최저
₩137,908
(1박 요금)
속초에 위치한 호텔 소노 펠리체 델피노

속초에 자리한 소노 펠리체 델피노에서는 레스토랑, 바, 산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대포항에서 약 14km, 테디베어팜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79개
최저
₩281,000
(1박 요금)
속초에 위치한 호텔 HK 리조트

속초에 자리한 HK 리조트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대포항에서 약 8.9km, 설악 케이블카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돌도 안된 아기가 맘놓고 바닥을 기어다니게 둘 정도로 정말 깨끗합니다! 사장님이 정말 구석구석 청소하시나 봐요 비록 시설은 노후화됐지만, 가성비 좋고 청결도 높아요
8.3
8.3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348개
최저
₩50,000
(1박 요금)
속초에 위치한 호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속초에 자리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깨끗하고 편하고 다 좋았어요 바베큐까지 해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90개
최저
₩382,626
(1박 요금)
속초에 위치한 호텔 더 레드 하우스

속초에 자리한 더 레드 하우스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7.2km, 대포항에서 8.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 케이블카에서 2.7km, 신흥사에서 2.7km, Biryong Falls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만화책도 많고 편하게 시간 보내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8.5
8.5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395개
최저
₩75,000
(1박 요금)
속초에 위치한 호텔 속초 대명펜션 하이디 울산바위

속초 내에 위치한 속초 대명펜션 하이디 울산바위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차, 새건물, 울산바위 전망 좋았습니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87개
최저
₩80,000
(1박 요금)
설악산 국립공원 근처 숙소 보기

인기 상승 중인 설악산 국립공원 주변 호텔 TOP 10

지난 30일간 저희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호텔을 확인해보세요

설악산 국립공원

One of the country’s largest national parks, the peaks of Seoraksan stretch for miles, scattered with mist. The valleys of Gayadong, Suryeomdong and Baekdamcheon meander past waterfalls, temples and the odd historic fort. Trails weave their pretty way through nature all year but autumn’s foliage and winter’s snowfall make the ideal photo backdrop.

설악산 국립공원 방문 예정이신가요? 최근 후기와 평점을 확인해보세요!

  • 10
    10

    뭐 보는 곳마다 절경이지요. 말해 무엇 하겠습니.

    뭐 보는 곳마다 절경이지요. 말해 무엇 하겠습니. 단 설악산을 갈 땐 케이블카만 탈 건지, 비룡폭포나, 울산바위 정도까지 갈 지 결정하고 가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승용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