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에 자리한 스테이 안김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석굴암에서 22km,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2km, 포석정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하거나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경주에 자리한 황남관 한옥호텔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9.1km, 석굴암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황남관 한옥호텔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경주에 자리한 에이치 에비뉴 호텔 경주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10km, 석굴암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안압지에서 약 3km,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3.4km, 포석정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경주에 자리한 경주 씨엘 미니 호텔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석굴암에서 24km, 경주 국립 박물관에서 2.4km, 포석정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경주에 자리한 슈가호텔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역에서 1.7km, 첨성대에서 2.2km, 안압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석굴암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경주에 자리한 도란도란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경주월드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yu mi
대한민국
호스트의 다정함과 정갈한 조식이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경주에 빠져들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이곳에서 지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