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쿠라에 자리한 Hotel Metropolitan Kamakur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산케이엔에서 20km,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yungEun
대한민국
맛있는 조식과 훌륭한 위치 훌륭한 서비스 모두 너무 만족하였습니다. 다음에 가마쿠라 방문 시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호텔로 인해 너무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
가마쿠라에 자리한 Sotetsu Fresa Inn Kamakura-Ofuna kasamaguch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쓰루가오카 하치만궁에서 4.2km, 산케이엔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무료 자전거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석진
대한민국
오후나 역에서 겁나 가깝습니다.
직원들 친절합니다.
와이파이 속도 빠릅니다.
TV에 무선 미러링 기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마쿠라에 자리한 Sotetsu Fresa Inn Kamakura-Ofuna Higashiguchi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쓰루가오카 하치만궁에서 4km, 산케이엔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Lee
대한민국
Inn이라고 생각해서 기대를 크게 갖지 않았는데 새벽시간에도 직원 서비스가 친절하고 세심했으며 시설이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었음. 오후나역, 버스정류장과 가깝고 주변에 시장이 있어 더 좋았습니다.
후지사와에 자리한 Smile Hotel Shonan Fujisaw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쓰루가오카 하치만궁에서 8.5km, 산케이엔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도시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병두
대한민국
호텔에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고, 무제한 제공되는 제빙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식도 그 정도면 나름 좋습니다. 직원도 모두 친절했습니다.
가마쿠라에 자리한 kamakura seiz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유이가하마 해수욕장에서 18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ANGHYEON
대한민국
숙소 위치는 가마쿠라역에서 가까웠고, 1층에서 먹는 조식은 맛은 물론 창가로 비치는 식물 또한 아름다웠다.
가마쿠라에 자리한 Tosei Hotel Cocone Kamakur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산케이엔에서 21km,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이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버블
대한민국
역에서 가까움. 번화가 쪽이 아니라 조용했습니다. 외관도 실내도 매우 좋았습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영어., 일본어로 대화가능 합니다. 일본어.영어를 못해도 매우 천천히 알아들을 수 있게 대화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소통했습니다.
작지만 깨끗한 온천이 있습니다. 문신, 문신스티커있으면 입장이 안된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안쪽에 빗,샤워타월등 준비되어 있고, 샴푸, 컨디셔너,바디워시 모두 있습니다.
만화책 무료로 대여 서비스도 있습니다. 커피. 차도 무료로 제공 됩니다. 1층 온천하러 가는 길 안쪽으로 얼음 기계도 있어서 시원한 커피나 차, 음료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얼음 기계 옆으로 음료자판기도 있어 편하게 이용하였습니다.
아침 조식 유료 서비스도 매우 만족했습니다. 일본가정식, 브런치 중 고를 수 있었는데, 메뉴 구성은 매일 같은 듯 합니다. 2일 이상 숙박이라면 조식 메뉴를 다양하게 신청하는 걸 추천합니다.
음식은 간이 딱 좋습니다. 일본음식점에서 식사했을때 음식이 짠 경우가 많았는데, 이곳의 음식은 짜지않고 매우 맛이 좋았습니다.
오니기리+장국 서비스가 있습니다. 호텔체크인 시 쿠폰이 제공 되는데, 오후 7시 이후 1층 안내데스크에 쿠폰을 제시하면 바로 제공해 주십니다. 간장맛 구운 오니기리였는데, 맛이 좋았습니다. 장국도 조개가 들어있어 맛있었습니다.
룸의 경우 전체적으로 깨끗했는데, 바닥이 카펫이라 먼지가 좀 있습니다. 방안에 가습기가 있으니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일본식 실내복이 있는데 바지로 되어 있어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룸이 좁지 않아 좋았습니다. 화장실, 샤워실 분리되어 있어 편리했습니다.
5인 가족이 방문 하였고, 다같이 룸 하나로 이용 가능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시 가마쿠라에 가게 된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가격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