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부야 중심부에 위치한 Cerulean Tower Tokyu Hotel은 탁 트인 도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와 다수의 레스토랑을 운영합니다. Cerulean Tower는 다양한 열차 및 지하철 노선과 연결되는 시부야 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쿄에 위치한 Nihon Seinenkan Hotel은 진구 구장 옆에 위치해 있으며, 가이엔마에 역(Gaiemmae Station)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옷장, 냉장고, 생수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수건이 마련된 전용 욕실이 딸려...
mingi
대한민국
최근 리뉴얼한듯한 깔끔함. 특히 조명들이 섬세하고 다양하게 조절되서 좋았음. 룸에서 직관 가능한 야구장뷰는 이 호텔만의 독보적인 최대장점. 일식 포함한 조식제공이 좋았음. 친절함은 기본.
건물 2개로 구성된 The Okura Tokyo는 정원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티켓 서비스와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주전자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쿄 중심부 내 훌륭한 위치에 자리한 Hyatt House Tokyo Shibuy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온수 욕조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윤
대한민국
조식이 기본적으로 필요한 메뉴만 있음. 일본식의 경우는 우리가 생각하는 미소시로부터 준비됩니다.
서양식은 흔히 호텔에서 먹을 수 있는 베이컨. 스크럼블. 브레드. 스프 등등 과하지도 않게 적당히 준비되어서 좋았으며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아이들3명 포함 5인가족이 머물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 남자 매니저님의 친절함은 다른 호텔에서 볼 수 없는 배려심이 넘쳤습니다. 기본적으로 레지던스 호텔인데 시설이나 청결만큼은 최고입니다. 저희는 호텔의 선택기준이 주변 인프라와 청결도 입니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시브야 하얏트 주변에는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엄청 많이 있고 다 지붕으로 되어 있어서 비가와도 어디든지 볼수 있습니다. 5분거리에 시부야 스카이전망대도 있어서 편하고 택시로 15분 정도에 도쿄타워도 볼수 있고 너무힘들어서 디즈니랜드에 전철을 타고 가기 힘들면 호텔에서 북킹하면 30분이면 택시로 갈 수 있는 입지 조건이 좋은 호텔입니다. 편안하게 3박을 하고나니 다시와서 또 그리워지고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