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에 문을 연 Guest House Wagokoro는 현대적인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JR 닛포리역(JR Nippori Station)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실내 욕실과 화장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내 공용 주방과 거실을 이용해 보세요. 전용 객실은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Kang
대한민국
닛뽀리 역에서 도보 10분. 길도 복잡하지 않고, 캐리어 끌고 가기에도 불편함 없었다.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정말 깨끗하고 깔끔한 룸컨디션. 내내 쾌적하게 묵었다.
도쿄 내 아라카와 구역의 최상의 위치에 자리한 Almont Hotel Nippor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Kyoouji Temple에서 7분 거리, The Site of Koda Rohan House에서 700m, Asakura Museum of Sculpture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Song I
대한민국
역에서 멀지 않고, 나리타 공항에서 닛포리 역까지 40분만에 간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
대욕장은 기대이상, 혼자 묵기 딱 적당한 넓이의 방, 친절한 직원들, 깨끗한 건물.
도쿄 시내에서 이정도 가격대에 이만한 방은 찾기 힘들듯
중심부랑 약간 멀리 있어도 야마노테센이 다니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려도 시부야, 하라주쿠, 이케부쿠로도 가기 편하고, 반대방향으로는 도쿄역, 긴자까지도 한번에 갈 수 있어서 좋았음.
도쿄 내 아라카와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fav TOKYO NISHINIPPOR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Nippori South Park에서 16분 거리, Kyoouji Temple에서 1km 내, The Site of Koda Rohan House에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BYUNG CHUL
필리핀
호텔이 깨끗하고 더블 침대가 2개라 가족이 지내기에 불편함이 없었다. 조식도 괜찮은 편이었다. 다만 객실이 크지 않은 점이 불편했지만 다른 일반 호텔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JR Yananote Line 정거장이 5분 거리에 있고, 우에노, 도쿄, 시부야, 신주쿠, 이케부쿠로를 환승없이 갈 수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고 볼 수 있다.
JR 기타센주 역(JR Kitasenju Station)의 서쪽(West) 출구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는 Hotel Coco Grand Kitasenju는 무료 Wi-Fi 인터넷과 안마의자가 제공되는 편안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테라스, 공용 온수 욕조 및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과자류를 파는 가게도 자리해 있습니다.
Soongun
대한민국
공중목욕탕이 운영되고 있어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풀 수 있었고 상업지구에 위치하여 식당과 편의시설에 1분내 도달 가능해서 무척 좋았습니다.
도쿄 내 아다치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APA Hotel Ayase Ekima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Tokyo Budokan에서 5분 거리, Higashiayase Park에서 1.3km, Horyuji Temple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김잔
대한민국
친절하고 정중한 직원들 덕분에 체크인할 때부터 안심이 되었고, 저렴한 가격에 비해 있을 것도 다 있고 시설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청소 비용 절감을 위해 3일마다 청소를 한다는 점도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청소 후 도난 사고에 대한 우려가 있어서 하우스키핑을 거절하는데, 어메니티는 매일 문 옆에 걸어주시되 APA 호텔의 청소 정책이 도난 사고 예방 차원과 프라이버시 존중 면에서도 너무 좋았습니다.
도쿄에 자리한 Hotel Tokyo Trip Ueno Nishi Nippori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Kyoouji Temple에서 약 7분 거리, The Site of Koda Rohan House에서 700m, Mori Ōgai Memorial Museum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