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위치한 Nihon Seinenkan Hotel은 진구 구장 옆에 위치해 있으며, 가이엔마에 역(Gaiemmae Station)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옷장, 냉장고, 생수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수건이 마련된 전용 욕실이 딸려...
건물 2개로 구성된 The Okura Tokyo는 정원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룸서비스,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티켓 서비스와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주전자와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도쿄 중심부 내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NOHGA HOTEL AKIHABARA TOKYO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면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2012년에 재개장한 Tokyo Station Hotel은 일본의 중요문화재로 지적된 숙박 시설입니다. 숙소는 유럽 고전 스타일로 구며진 아름다운 객실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프렌치 레스토랑, 세련된 호텔 바, 전역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Imperial Hotel Tokyo는 1890년부터 1세기 남짓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해 온 유명 고급 호텔로, 3개 역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뷰티 마사지 살롱이 자리해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쿄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THE BLOSSOM HIBIY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KP 신사이바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2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