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hotel hisoca ikebukuro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숙소는 Ikebukuro Nishi-guchi Park에서 약 2분 거리, Nishi-Ikebukuro Park에서 300m, Ikefukurou Statue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반가워
대한민국
숙소 만족도가 너무 높습니다. 일본에서 이런 가격에 이런 숙소를 만날 수 있다니 최고입니다. 다음에도 도쿄에 간다면 무조건 머무를거예요.
도쿄 내 아라카와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fav TOKYO NISHINIPPOR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Nippori South Park에서 16분 거리, Kyoouji Temple에서 1km 내, The Site of Koda Rohan House에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BYUNG CHUL
필리핀
호텔이 깨끗하고 더블 침대가 2개라 가족이 지내기에 불편함이 없었다. 조식도 괜찮은 편이었다. 다만 객실이 크지 않은 점이 불편했지만 다른 일반 호텔들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JR Yananote Line 정거장이 5분 거리에 있고, 우에노, 도쿄, 시부야, 신주쿠, 이케부쿠로를 환승없이 갈 수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고 볼 수 있다.
JR 이케부쿠로역(JR Ikebukuro Station)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의 Super Hotel Inn Ikebukuro-Eki Kitaguchi는 아늑한 게스트룸과, 유료 일본식 조식을 제공하는 숙박시설입니다. Wi-Fi는 전 구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에서 스카이서커스 선샤인 60전망대는 도보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KONA416
대한민국
위치가 좋았고 가격 대비 정말 시설이 좋다고 느낀 곳. 늦은 시간에 돌아다녀도 워낙 번화가라 지장은 없었어요. 근처에 편의점도 2개나 있고 오타쿠 덕질하러 간 거면 10분 거리에 애니메이트 있어서 딱입니다. 무엇보다 욕탕이 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조식도 가격 대비로는 더 괜찮은 게 많지만 그냥저냥 괜찮은 수준. 무엇보다 어메니티를 혜자로 챙겨줘서 기본 화장품 대체하기에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