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의 몬티(Monti) 지구에 위치한 유서 깊은 건물의 고층 중 하나에 들어선 Princeps Boutique Hotel은 방음 시설, 대리석 욕실, 무료 Wi-Fi 등을 갖춘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산타 마리아 마조레 성당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로마에 자리한 Adesso Hotel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티부르티나 지하철역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desso Hotel의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콜로세움과 베네치아 광장 사이에 자리 잡은 Romano는 포룸 로마눔의 전망을 선사하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객실은 독특하게 꾸며져 있으며, 역사적인 건물의 4층 이상에 걸쳐 위치해 있습니다. 로비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Hotel Romano의 우아한 객실은 에어컨, 금고, 평면 TV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마(Rome)의 세련된 주거 지역인 아벤티노(Aventino)에 위치한 San Anselmo는 날씨가 좋은 날에 정원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19세기 빌라 건물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 호텔은 우아한 객실과 성 안셀모 교회(Sant’Anselmo Church)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Seoyoun
대한민국
숙소가 쾌적하고 좋았어요 안뜰, 정원이 있어 좋았습니다. 침대 쿠션이나 다른 곳들은 깨끗합니다. 샴푸, 샤워젤, 바디로션 등 어메니티가 다양한 편입니다.
이 숙소는 투숙객과 직원을 위해 안전 수칙을 정확하고 엄격하게 수행하는 특별 안전 프로그램(Special Protection Progra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Minhee
대한민국
여러 투어 집합 장소랑도 가깝고, 예전에 캐나다에 거주했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이름의 호텔이라서 예약했습니다. 420호에서 3박 4일간 묵었습니다. 꽤 역사가 오래된 것으로 보이는 고풍적인 호텔이고, 역사의 흔적은 빈티지한 가구, 바닥, 문 등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 정겹고 빈티지한 분위기가 꽤 아름답고 예뻐요! 객실 천장에도 그림이 그려져 있고, 디테일이 살아 있는 호텔입니다. 아무래도 시설이 조금 낡은 면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는 듯했습니다. 침대 시트와 수건은 매일 깨끗한 것으로 교체되었고, 샤워기 수압도 양호하였으며, 부킹닷컴과 구글 후기를 보니 몇 년 전에는 낡은 전통 엘리베이터가 있었던 것 같은데, 그 이후에 리모델링을 했는지 제가 방문했을 때는 신형 엘리베이터 2개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엘리베이터 덕분에 짐 들고 객실 이동하기도 편했습니다. TV도 신형이고, 욕실에는 벽에 고정된 드라이어가 설치되어 있고, 커피 포트도 있어요. 난방도 엄청 잘 돼서 밤에 더웠습니다 ㅋㅋ 무엇보다 모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고 영어도 유창하고, 체크아웃 이후에도 호텔 내 안전한 장소에서 따로 짐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해 주었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 것은 옆 방 투숙객이 엄청 시끄러웠다는 것인데, 뭐 이건 그 사람들 잘못이지 호텔의 잘못은 아니니까 어쩔 수 없죠.
잘 묵고 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