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ādāri Hāt에 자리한 Jaldapara Forest Tourist Lodge JFT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잘다파라 국립공원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40km 거리에 있는 북사 호랑이 보호구역, 45km 거리에 있는 알리푸르두아르 정션 등의 장소를 방문해보세요.
Mādāri Hāt 내에 위치한 Jaldapara Binaychapa home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평면 TV, 무료 세면도구, 샤워 시설, 욕조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잘다파라 국립공원에서 2분 거리에 있는 Babusona Homestay in Jaldapara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테라스, 레스토랑,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오븐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aigaon 내에 위치한 Hebron Haven Home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잘다파라 국립공원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뿐 아니라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슬리퍼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Jaigaon에 자리한 Hotel Satya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잘다파라 국립공원에서 27km, 북사 호랑이 보호구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Hotel Satyam의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Jaigaon 내에 위치한 Hebron Hav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잘다파라 국립공원에서 25km, 북사 호랑이 보호구역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