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중심부 내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Blackbird에서는 무료 Wi-Fi,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로열 앨버트 홀에서 1.9km, 스탬포드 브릿지 - 첼시 FC에서 1.9km, 해러즈 백화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자연사 박물관에서 16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hangHun
대한민국
역에서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조식메뉴가 다양했는데 대부분 아주 맛있었습니다.
Ideally located between central London's Knightsbridge and Kensington districts, the boutique 5-star Milestone Hotel Kensington boasts a resistance pool, a fitness centre, and a luxurious spa.
현숙
대한민국
캔싱턴 파크 옆에 위치하고 모든 직원이 매우 친절했어요. 첫날 호텔 안내와 웰컴 드링크 서비스는 멋졌어요. 그리고 사우나 헬스 수영장이 너무 좋았습니다.
피커딜리 인근의 그린 파크 옆에 위치한 The Stafford London은 중심지에 자리 잡은 우아하고 평온한 매력적인 숙소입니다. 영국식 개성을 간직한 이 숙소는 그 우수함을 인정받아 AA 레드 스타(AA Red Stars) 5개를 수상하였고,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런던에 자리한 Spread Eagl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클래펌 정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탬포드 브릿지 - 첼시 FC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n Domenico House는 슬론 스퀘어와 세련된 첼시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고급 부티크 호텔입니다. 침실에는 대리석 욕실이 있으며,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아름답게 디자인된 객실은 전 세계에서 수집된 골동품, 회화 및 고전적인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