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중심부 내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Blackbird에서는 무료 Wi-Fi,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로열 앨버트 홀에서 1.9km, 스탬포드 브릿지 - 첼시 FC에서 1.9km, 해러즈 백화점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런던 자연사 박물관에서 16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hangHun
대한민국
역에서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조식메뉴가 다양했는데 대부분 아주 맛있었습니다.
템즈강에서 불과 몇 미터 떨어진 Staybridge Suites London Vauxhall은 현대적인 디자인 호텔입니다. 전역에 무료 Wi-Fi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Staybridge Suites의 밝고 현대적인 로비 옆에는 벽난로로 장식된 아늑한 라운지가 있습니다. 현대적인 각 스위트룸과 스튜디오에는 소형 주방, 실내 욕실과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최
대한민국
지금까지 다녀봤던 호텔중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중 최고였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것으로 보이는 음식들은 정말 맛있어서 아침부터 과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의 친절함은 인상에 깊게 남았습니다. 특히 프론트에서 환하게 웃으며 매력적인 저음으로 응대해주던 리차드는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피커딜리 인근의 그린 파크 옆에 위치한 The Stafford London은 중심지에 자리 잡은 우아하고 평온한 매력적인 숙소입니다. 영국식 개성을 간직한 이 숙소는 그 우수함을 인정받아 AA 레드 스타(AA Red Stars) 5개를 수상하였고,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이 4성급 럭셔리 호텔은 런던(London) 메이페어(Mayfair) 지역의 버클리 스퀘어(Berkeley Square)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옥스포드 스트리트(Oxford Street)에서 800m 떨어져 있는 이 호텔은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Ideally located between central London's Knightsbridge and Kensington districts, the boutique 5-star Milestone Hotel Kensington boasts a resistance pool, a fitness centre, and a luxurious spa.
현숙
대한민국
캔싱턴 파크 옆에 위치하고 모든 직원이 매우 친절했어요. 첫날 호텔 안내와 웰컴 드링크 서비스는 멋졌어요. 그리고 사우나 헬스 수영장이 너무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