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 위치한 Les Jardins Du Luxembourg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1.2km 떨어져 있으며,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숙소 내 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숙소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카르티에 라탱 지구 중심부에 있는 노트르담과 소르본 사이에 위치한 Hôtel Jardin de Cluny는 지속 가능한 관광을 선도하는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및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금연 호텔의 객실은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전용 욕실도 있습니다.
Select Hotel은 활기찬 파리 5구 내 라틴 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노트르담 대성당에서 900m 떨어져 있습니다. 클래식한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이 호텔은 평화로운 환경 속에서 럭셔리 객실을 제공합니다.
Hotel Saint-Louis en L'Isle - Notre-Dame은 파리(Paris)의 생 루이 섬(Ile Saint-Louis)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노트르담 성당(Cathedral Notre Dame de Paris) 및 라틴 지구(Latin Quarter)에서 단 25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라틴 지구에 위치한 이 4성급 호텔은 노트르담 성당에서 불과 5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방음 시설과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리셉션을 운영합니다. 금연 객실에는 미니바, 평면 TV, 뜨거운 음료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시대풍 가구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도 있습니다.
파리에 자리한 Drawing House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댕 미술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