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19th-century Duquesa de Cardona Hotel 4 Sup by Grup Duquessa, opposite Barcelona’s marina in the Gothic Quarter, is 600 metres from the Ramblas and has free Wi-Fi.
바르셀로나의 부티크 호텔. 19세기 건물을 개조한 지어진 이 부티크 호텔은 라람블라 거리(La Rambla)바로 옆, 도심 내 활기차고 다채로우며 역사로 가득한 라발 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40개의 객실이 마련된 이 호텔은 바르셀로나 현대미술관과 번화한 보케리아 시장 근처에 있으며, 카탈루냐 광장까지 도보로 5분 소요됩니다. 분위기 있는 객실.
동희
대한민국
조식을 주문해서 먹는 방식이어서 뷔페식 보다 더 맛있었고 룸이 침실과 거실로 나누어져 있어서 서로 방해하지 않고 쉬기에 좋았음. 호텔 출입할 때 룸키가 필요해서 안전하다고 느낌.
바르셀로나 중심부 내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Antiga Casa Buenavist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그라시아 거리에서 9분 거리, 카탈루냐 광장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boram
대한민국
위치가 백퍼센트 중앙은 아니었지만
역이랑도 꽤 가까운편이고 여기저기 구경다니기 좋았어요
숙소는 깨끗하고 쾌적했고 특히나 직원들이 너무 친절했습니다.
맨 꼭대기에 스위트룸을 이용했는데 테라스에서 와인 한잔 하는것도 좋았구요 별보면서 핫텁 즐길수있어 좋았어요
Set the centre of Barcelona, 400 metres from Picasso Museum and Barceloneta Metro Station, Duquesa Suites Landmark Hotel by Grup Duquessa features a year-round outdoor plunge pool, sun terrace and...
YUNHA
대한민국
숙소 키친 창문에서 우체국?이 바로 보이는데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건축양식의 건물이 보이는 뷰가 너무 좋고 예뻐요. 청소도 깔끔하고 특히 키친이랑 침실이 문 하나를 두고 분리되는 구조라 음식을 해먹어도 냄새가 나지 않는게 큰 장점이에요. 덕분에 걱정없이 먹고 싶은 음식 모두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직원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체크아웃 당일 엘리베이터가 청소 중이라 이용 못하게 되고 캐리어도 각각 20kg, 21kg 정도로 너무 무거워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여성 직원분이 선뜻 자기가 도와주겠다고 해서 3층부터 로비까지 계단을 통해 캐리어 옮기는 것을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엄마도 저도 너무 고마워서 팁까지 드린 좋은 날이었네요.
이 가족 운영 숙소는 친환경 시설이며, 람블라 거리와 카탈루냐 광장에서 약 200m 거리에 있습니다. 천연 유기농 자재가 사용된 모든 객실은 PVC가 함유되지 않은 페인트로 칠해졌습니다. Hostal Grau의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라벤더 등 천연 원료를 사용한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Yurbban Ramblas Boutique Ho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근처에는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지하철역, 티볼리 극장, 그라시아 거리 등의 인기 관광지가 밀집해 있습니다.
GAYEONG
대한민국
람블라스거리뷰하세요!!!
3일 묵는 동안 소음하나없이 청결하게 따뜻하게 잘지냈습니다! 이 숙소는 너무나도 완벽했습니다.
1. 람블라스거리뷰인데 방음벽문을 쓰는지, 밖에소음이 하나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2. 한국인들은 수챗구멍 잘 내려가는거 매우중요한데 머리감을때 물 겁나 잘 내려갑니다. ㅠㅠㅠㅠ
따뜻한 물 물론 잘나오구요!
3. 공간에 비해 수납공간 충분히 많아요.
4.7시부터8시까지 리셉션가서 와인갖고 방가져가서 먹을 수있어요
5.매일 청소해주고, 먹는 물 프리제공입니다. 저녁에 주시는 깜짝선물들도 매일 달라 재밌고 고마웠어요.
6. 세심하게 배려한 디자인과 물품들!
종이랑 키 다 너무 예쁘고 콘센트 종류도 완벽했어요.
딱딱한 문장대신 부드러운 문장을써서 알림이 붙어있는것도 주인장의 센스가 엿보였습니다.
7.리셉션이 다른호텔처럼 정장을 입고 있는게 아니라 캐쥬얼하게 노트북 하면서 맞이하는 모습도 이색적이었습니다.
일정 상 새벽에 나가서 공항버스 탓어야 했는데 리셉션24시간이고 버스정류장 또한 가까워서 안심하고 갔네요 :D
여행지 한가운데라서 고딕지구 구시가지 저 위에 가우디투어까지 다 걸어다닐 수있었네요 ㅎㅎㅎ
다음에 오면 여기 또 묵을 것 같아요
너어어어무 잘 묵고갑니다 ~~~~ :D
바다를 내려다보는 몬주익 언덕은 바르셀로나 자연 그대로의 전망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꼭대기의 성까지 케이블 카가 운행되므로 높은 곳까지 올라가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또한 호안 미로 미술관(Miró Foundation), 스페인 마을(Poble Espanyol), 국립 카탈루냐 미술관(MNAC Art Museum)까지, 경험할 문화가 가득합니다. 물과 빛, 음악이 어우러져 눈이 휘둥그레질만큼 장관을 연출해내는 몬주익 매직 분수 쇼도 놓치지 마세요!
10
10
몬주익은 1992년 바셀 올림픽 마라톤 우승자 황영조선수의 언덕길 역주를 기억나게 했다.
몬주익은 1992년 바셀 올림픽 마라톤 우승자 황영조선수의 언덕길 역주를 기억나게 했다.
아래로 보이는 바셀 항구와 시내 그리고 성 주위 산책이 아주 감미로웠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