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운영하는 이 4성급 호텔은 넓은 Michelsky Les Park 가장자리에 자리해 있으며, 프라하(Prague) 중심부에서 지하철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인터넷, 무료 전용 주차장 및 전통적인 체코 레스토랑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루호니체에 자리한 PALOMA Průhonic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셰흐라드에서 약 15km, 프라하 국립 박물관에서 16km, 카를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하(Prague)의 호도프(Chodov) 지구에 위치한 AMEDIA Express Praha는 센트룸 호도프 쇼핑몰(Centrum Chodov shopping mall)에서 500m, 올드타운(Old Town)에서 지하철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조용한 객실, 바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013년 여름에 새단장을 마친 Hotel Selsky Dvur - Bohemian Village Courtyard는 도심에서 대중 교통으로 30분 거리이자 프라하(Prague)의 조용한 지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욕실과 미니바를 갖춘 객실과 매력적인 안뜰 및 스파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et in a quiet location in Prague-Bohdalec, a 15-minute tram ride from Wenceslas Square, Hotel Peko offers a terrace and a garden.
프라하 외곽에 위치한 Chateau St. Havel - Wellness Hotel은 성이었던 아름다운 부지에 자리해 있습니다. 물가가 있는 독특한 골프 연습장과 골프 아카데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게 꾸며진 모든 객실은 유선 인터넷과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및 정원 테라스에서 훌륭한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