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ing free WiFi and a restaurant, Hotel Orličan offers accommodation in Rokytnice v Orlických Horách, 57 km from Hradec Králové.
리츠키에 자리한 Wellness Hotel Říčk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로키트니체 프 오를리츠키흐 호라흐 내에 자리한 Apartmán Rokytnička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4km,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로키트니체 프 오를리츠키흐 호라흐 내에 위치한 Apartmány u Adam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4km, 폴라니차 즈드로이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는 Horský apartmán U Lesa Říčky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마련된 주방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츠키 내에 자리한 Apartmán Říčky 23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단 3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