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lcome to Botanic Sanctuary Antwerp: A Destination of its Own, Where 5-star Luxury Meets Antwerp Legacy.
안트베르펜 중심부에 위치한 Small Luxury Hotel De Witte Lelie는 아담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낭만적인 정원이 마련된 테라스와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스위트룸은 에어컨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뜻한 계절에는 테라스에서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앤트워프 내 훌륭한 위치에 자리한 Flor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바 등이 마련된 이 호텔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대성당에서 약 3분 거리, 메이르에서 600m, 앤트워프 흐룬광장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안트베르펜에 위치한 August는 레스토랑, 바, 공용 라운지 및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컨시어지 서비스와 테라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i-Fi는 무료로 제공되며, 제한된 공간의 전용 주차장은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케이블 TV, 커피 머신,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옷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añana Mañana는 안트베르펜 남부 지구(Het Zuid)에 위치해 있으며, 객실 4개를 보유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주변 지역에는 다양한 상점, 박물관, 레스토랑 및 바가 밀집해 있습니다. Mañana Mañana 지상층에는 커피 바를 비롯해 낮에 운영하는 카페가 자리해 있습니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세심하게 복원된 이 우아한 타운하우스는 차분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이 숙소는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맞춤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따뜻한 환대를 받으며 투숙하실 수 있습니다. Maison Emile은 평화롭고 아늑한 숙박 시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