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냐스 다 사우드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페냐스 다 사우드에 자리한 Alojamento de montanha에서는 레스토랑, 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세라 다 에스트렐라 자연 공원에서 11km, 만테이가스 온천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우냐이스 다 세하에 자리한 Pensão Estrela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라 다 에스트렐라 자연 공원에서 37km, Belmonte Calvário Chapel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테이가스 온천에서 47km, 코빌랴대학교에서 19km, 이스트렐라산맥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사부게이루에 자리한 A TORRE no Sabugueiro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세라 다 에스트렐라 자연 공원에서 20km, 망구알드 인공 해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만테이가스 온천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부게이루에 자리한 Monte Estrela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라 다 에스트렐라 자연 공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망구알드 인공 해변에서 약 44km, 만테이가스 온천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세이아에 자리한 Hospedaria Santa Cruz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세라 다 에스트렐라 자연 공원에서 32km, 망구알드 인공 해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