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딩턴에 자리한 Higher Buck In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킹 조지 홀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로우프 오브 보우랜드에서 3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igher Buck Inn의 모든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West Bradford에 자리한 3 Millstones Inn에서는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킹 조지 홀에서 22km, 트로우프 오브 보우랜드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히튼 파크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arrowford에 자리한 Pendle I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바,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테니스 코트 등을 갖추고 있으며, 킹 조지 홀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dle Inn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클라이더로에 자리한 The Red Pump Inn에서는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킹 조지 홀에서 20km, 트로우프 오브 보우랜드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히튼 파크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A former coaching inn in the Forest of Bowland, The Spread Eagle in Sawley provides luxurious bed and breakfast accommodation in Lancashire’s picturesque Ribble Valley.
The Swan Hotel is a Grade II listed, 17th-century former coaching inn in the heart of the scenic Ribble Valley.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along with free on-site parking.
On the gateway to the beautiful Yorkshire Dales National Park, The Plough offers well-equipped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and free parking. The hotel has a restaurant and a bar.
콜른에 자리한 The Alma 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빅토리아 극장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킹 조지 홀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롱리지에 자리한 Derby Arm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킹 조지 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트로우프 오브 보우랜드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블랙풀 플레저 비치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번리에 자리한 Pemberton - Turnbridge Guest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킹 조지 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다음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원, 레스토랑, 바. 숙소는 히튼 파크에서 37km, 맨체스터 아레나에서 43km, Chetham's Library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