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tling에 자리한 Landgasthof Schmalhof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대학교에서 25km, 드라일랜더할레에서 25km, GC Über den Dächern von Passau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에깅에 자리한 Haus Resi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34km, 파사우 대학교에서 34km, 드라일랜더할레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장크트 오스발트에 자리한 Gästehaus Schrein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48km, 파사우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Gästehaus Schreiner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Centrally located in Iggensbach, the family-run Gasthof Metzgerei Linsmeier features a hotel, butcher shop and restaurant serving many specialities and regional dishes.
Winzer에 자리한 Gasthaus Augenstein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약 37km, Wohlfuhl Thermal Baths에서 38km, 파사우 대학교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Windorf에 자리한 Pension Memminger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파사우 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노이셰나우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Berggasthof Luse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Berggasthof Lusen의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