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네펠트에 자리한 Gasthaus Zur Heck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이스트 사이드 갤러리에서 23km, 알렉산더플라츠 지하철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초이텐에 자리한 Am Goethe Bogen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알렉산더플라츠 지하철역에서 31km, 젠다르멘 마르크트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렉산더 광장에서 약 32km, 토포그라피 오브 테러에서 32km, 베를린 TV탑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를린에 위치한 Gästehaus Lazarus는 정원과 무료 Wi-Fi를 제공하며, 베를린 자연사 박물관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박물관섬은 약 1.8km, 독일 역사박물관 및 베를린 대성당은 각각 1.9km, 베를린 TV 탑은 2.1km 떨어져 있습니다.
베를린에 자리한 Pension an der Elsterbrück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이스트 사이드 갤러리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룬하이데에 자리한 Störitzland Betriebsgesellschaft mb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이스트 사이드 갤러리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알렉산더플라츠 지하철역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