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덴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루덴에 자리한 Haus Buuck - Appartemen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더보른 중앙역에서 37km, 마리엔플라츠 파더보른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부렌에 자리한 Almehof Thö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더보른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엔플라츠 파더보른에서 약 31km, 베스트펠리셰 카메르슈필레 극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부렌에 자리한 Landgasthaus Jäg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엔플라츠 파더보른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ntfeld에 자리한 Gasthof Susewi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Mühlenkopfschanze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브릴론에 자리한 Landgasthof Grus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칼러 아스텐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싱하우젠에 자리한 Gasthof Kettl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세인트 게오르그 샨체에서 약 16km, Mühlenkopfschanze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Boasting a garden, Berghotel-Willingen offers rooms in Willingen, 3 km from Mühlenkopfschanze.
부렌에 자리한 Gasthof im Almeta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더보른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마리엔플라츠 파더보른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