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텐부르크 옵 데어타우버에 자리한 Gasthof zum Grünen Baum Komfort Suite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텐부르크 옵 데어타우버의 로텐부르크 구시가지 구역에 자리한 Gästehaus Gerlin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Gästehaus Gerlinger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은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텐부르크 옵 데어타우버의 로텐부르크 구시가지 구역에 자리한 Pension „das Lädle“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크레글린겐에 자리한 숙박시설인 Gasthaus zum Goldenen Roß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여관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Gasthaus zum Goldenen Roß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eichardsroth에 자리한 Gasthof Zur frohen Einkeh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Old University Würzburg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호수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콤버그에 자리한 Gasthaus Schwarzer Adl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44km, 플레이모빌 펀파크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크레글린겐에 자리한 Landgasthof zum Rappen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ndgasthof zum Rappen에서 매일 아침 뷔페 조식을 드셔보세요. 숙소에는 어린이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뉘른베르크 공항은 78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the town of Schillingsfürst, Gasthof Adler offers family-run accommodation and a restaurant in the heart of the Bavarian countryside. Free WiFi is available in all are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