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로딩에 자리한 Wallfahrts-Gaststätte Heilbrünn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발할라에서 약 44km, Stadtamhof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Bodenwöhr에 자리한 Pension Lutt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할라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도나우 아레나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unding에 자리한 Chambtaler Hof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여관입니다. Chambtaler Hof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TV.
림바흐에 자리한 Gasthof-Metzgerei-Pension Schierlitz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Gasthof-Metzgerei-Pension Schierlitz의 객실에는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ituated in Wiesent, Gaststätte Liebl has a shared lounge, terrace and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뵈르트 안 데어 도나우에 자리한 Gasthof Gei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27km, 발할라에서 22km, Thurn und Taxis Palace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