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ütscheid에 자리한 Gasthaus Pension Geim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트리어 중앙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lose to the borders of Belgium and Luxembourg, Restaurant - Pension Im Pfenn is located on a quiet side street in Irrhausen. Free WiFi is available in all areas.
홀슈툼에 자리한 Landgasthaus Oberbillig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앙덴 체어리프트에서 21km, 트리어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극장에서 31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31km, 트리어 대성당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Wallenborn에 자리한 Landhaus am Brubb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Meckel에 자리한 Gasthaus Herri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리어 중앙역에서 24km, 트리어 극장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