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family-run guest house is located in Görisried, in the Ostallgäu countryside. It offers free Wi-Fi, bowling alley and home-made regional cuisine.
Betzigau에 자리한 Pension Mittelallgäu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빅박스 알고이에서 14km, 팔켄슈타인 성 유적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레텐베르크에 자리한 Gasthof Hirsch Vorderburg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약 41km, 노이슈반슈타인성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마크토베도르프에 자리한 Blochums Gasthof Hirsch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켐프텐에 위치한 Elia Hotel는 보행자 구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 로렌츠 교회 및 레지덴츠에서 단 1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인근에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습니다. 객실에 평면 TV가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안한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각 객실에 딸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rauchgau에 자리한 Landgasthof zum Herz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이슈반슈타인성에서 13km, 퓌센 박물관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히브루크에 자리한 Pension Hirsch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슈반슈타인성에서 23km,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켐프텐에 자리한 Gästehaus Chapl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성 마그누스 수도원에서 약 46km,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퓌센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론텐에 자리한 Gästehaus Sonnenplatzer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성 마그누스 수도원에서 17km,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17km, 노이슈반슈타인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론텐에 자리한 Gasthof Löw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퓌센 박물관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성 마그누스 수도원에서 약 12km, 호헨 슐로스 미술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