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츠하임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포르츠하임에 자리한 Gasthaus Kron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포르츠하임 마켓 플레이스에서 3.5km, 포르츠하임 극장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사흐에 자리한 Gästehaus Kübler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알펜가르텐 포르츠하임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루트비히스부르크 기차역에서 23km, 진델핑엔 박람회장에서 25km, 포르츠하임 마켓 플레이스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여관입니다.
Grötzingen에 자리한 Gästehaus Windheim Grötzingen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성에서 9.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 주립극장에서 9.4km, 카를스루에역에서 11km, 동물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루흐잘에 자리한 Anni`s Inn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츠하임 마켓 플레이스에서 29km, 포르츠하임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컬쳐 하우스 오스터펠트에서 약 29km, 카를스루에성에서 32km, 바덴 주립극장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웨인가텐에 자리한 Gasthaus zur Kro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성에서 약 14km, 바덴 주립극장에서 14km, 카를스루에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