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슈타트 안 데어 바인슈트라세에 자리한 Gästehaus Alte Glasere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여관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Altdorf에 자리한 Gästehaus Vinetu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40km, 만하임대학교에서 40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이캄머에 자리한 Gutsherren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약 42km, 호켄하임링에서 43km, 카이저슬라우테른 중앙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Rheinland-Pfalz 지역의 로트 운터 리트부르크에 자리한 Gasthaus zur Sonne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42km, 만하임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만하임대학교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nkt Annagut is located in Burrweiler. Each room here will provide you with satellite TV channels. Featuring a shower, private bathroom also comes with a hairdryer.
프라인스하임에 자리한 WEINreich, Gästezimmer & Weinstube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약 27km, 루이젠파크에서 29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켄하임 안 데어 바인슈트라세에 자리한 Riesling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25km, 만하임대학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약 26km, 루이젠파크에서 28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두덴호펜에 자리한 Ganer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약 24km, 만하임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Ilbesheim에 자리한 Wein-Domizil Brennof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바덴 주립극장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Set in a historical timber-framed property just 100 metres from the iconic Speyer Cathedral, Gasthaus zum Halbmond is located in Speyer. Free WiFi is available in the communal are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