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렌테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말렌테에 자리한 Landgasthof Kasch - Hotel und Restaura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32km, 킬 중앙역에서 35km, 조핀호프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보사우에 자리한 Gasthaus Zum Frohs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수상 스포츠 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한자파크에서 32km, 뤼베크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Gömnitz에 자리한 Das Abendrote Hau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8.7km,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홀슈텐토르에서 35km, 쉬퍼게젤샤프트에서 35km, 뤼베크 극장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Rastorf에 자리한 Bredeneeker Gast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킬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핀호프에서 1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르사우에 자리한 Hornbrooker Hos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10km, 킬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조핀호프에서 33km, 슈파카센 아레나에서 33km, 치튀-파르크 킬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