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르슈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Gasthof Schillereck is located just a 4-minute walk from Lorsch's UNESCO World Heritage town centre with its historical abbey. Free WiFi is provided for guests in all rooms and public areas.
보름스에 자리한 Kriemhilde Dependanc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23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스트호펜에 자리한 Weingasthof Zum weißen Roß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44km, 만하임대학교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Weingasthof Zum weißen Roß의 투숙객은 오스트호펜 주변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Wattenheim에 자리한 Landhaus-Apartment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약 32km,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Schannenbach에 자리한 Gasthaus zum Odenwald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30km,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44km, 만하임대학교에서 46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Gadernheim에 자리한 Zum Erbacher Hof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메셀 피트에서 약 38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리드스타트에 자리한 Hotel Villa Positano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22km, 메셀 피트에서 34km, 마인츠 중앙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Bechtheim에 자리한 Gästehaus Schneider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바비큐 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47km, 만하임대학교에서 47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Fischbachtal에 자리한 Landgasthof Brunnenwirt Zum Meenzer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여관입니다.
Reichelsheim에 자리한 Gasthaus & Pension Zum Fürstengrund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름슈타튬 컨벤션 센터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메셀 피트에서 약 38km, 다름슈타트 중앙역에서 39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