렝그리스에 자리한 Landgasthof zum Papyr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andgasthof zum Papyrer의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렝그리스에 자리한 LandererMüh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 시청에서 약 49km,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렝그리스에 자리한 Lenggrieser 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어린이 놀이터 및 무료 Wi-Fi 등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로이트에 자리한 Schwaigeral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카지노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Sachsenkam에 자리한 Gasthof Pension Altwirt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40km,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44km, 뉴타운 홀에서 45km, 마리엔자울레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Wackersberg, 8 km from Blomberg – Bad Tölz/Wackersberg, Landgasthof Fischbach offers accommodation with barbecue facilities. Providing a restaurant, the property also has a gard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