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람에 자리한 Gasthof Söll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Gasthof Sölln의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식 공간,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누키르헨 바임 하일링 부르트에 자리한 Landgasthof Vogl - Zum Klem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림바흐에 자리한 Gasthof-Metzgerei-Pension Schierlitz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Gasthof-Metzgerei-Pension Schierlitz의 객실에는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uhmannsfelden에 자리한 Gästehaus Obermeier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여관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ästehaus Obermeier의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객실은 전용 욕실, 무료 Wi-Fi를 제공하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Runding에 자리한 Chambtaler Hof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여관입니다. Chambtaler Hof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TV.
Kollnburg에 자리한 Burggasthof Hauptman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Burggasthof Hauptmann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