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öna에 자리한 Gasthaus & Pension Zirkelstein에서는 투어 데스크, 항알레르기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6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7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Offering a restaurant, Gasthaus & Pension Zum Roten Haus is located in Bad Schandau, just 400 metres from the Toskana Therme baths.
혼슈타인에 자리한 Brand-Baud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5.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3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혼슈타인에 자리한 Meschkes Gasthaus Pensio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9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Krippen에 자리한 Landgasthaus Ziegelscheu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1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32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르츠도르프에 자리한 Gästehaus am Oberlausitzer Dreiec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혼슈타인에 자리한 Einkehr zur Rennstrec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약 19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19km, 드레스덴 파노미터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