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버슈문덴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This inn is located a 10-minute walk along the River Werra from Hannover Münden’s Old Town district. It offers free Wi-Fi and a large garden with a terrace and a children’s playground.
한노버슈문덴에 자리한 Brauner Hirs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괴팅겐대학교에서 약 29km,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Altmünden에 자리한 Bremer Handelshaus Fremdenzimm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괴팅겐대학교에서 33km, Druselturm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 중앙역에서 24km,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30km,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Helsa에 자리한 Landgasthof König von Preußen에서는 바,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 중앙역에서 약 18km,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23km,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Gewissenruh에 자리한 Hotel garni Zum Reinhardswal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괴팅겐대학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국스하겐에 자리한 Wollröder Krug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 중앙역에서 16km,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17km,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한노버슈문덴에 자리한 Klostermühle Bursfeld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괴팅겐대학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약 42km, 카셀 중앙역에서 42km, 괴팅겐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Fürstenhagen에 자리한 Landgasthaus zur Lin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괴팅겐대학교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Old Botanic Garden Goettingen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Wattenbach에 자리한 Gasthaus Waldschlosschen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 중앙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한노버슈문덴 여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한노버슈문덴 여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한노버슈문덴 여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한노버슈문덴 여관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