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나우에 자리한 RISA Hotel Village - Engel & Kreuz에서는 공용 라운지,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바인센바크에 자리한 Gasthaus zur Kron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약 22km, 카를스루에 무역박람회장에서 42km,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Offering a garden and a terrace, Gasthof zur Traube has accommodation with a cable flat-screen TV and free WiFi. Located in the village of Eisental, it comes with free private parking.
뷜레르탈에 자리한 Gasthaus Engel에서는 테라스,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약 15km, 로베르소 숲에서 44km, 카를스루에 무역박람회장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불에 자리한 Zur grossen Ta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도 갖추고 있으며,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27km, 로베르소 숲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Landgasthaus zur Linde, Neusatz is located in Bühl-Neusatz, and is a 5-minute drive from the Black Forest. The guest house offers free WiFi and a terrace.
바덴바덴에 자리한 City Apartment an der Caracalla Therme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7km, 카를스루에 무역박람회장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스루에 컨벤션 센터에서 42km, 카를스루에역에서 43km, 바덴 주립극장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엔츠클뢰스테를레에 자리한 Gasthof-Pension Berg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컬쳐 하우스 오스터펠트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르츠하임 중앙역에서 약 35km, 포르츠하임 보석 박물관에서 35km, 포르츠하임 극장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