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sau에 자리한 Gasthaus Goldner Löw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엔바르테 호수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바, 스키 보관소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emptendorf에 자리한 Gasthof Zur Goldenen Sonne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Gasthof Zur Goldenen Sonn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Langenbach에 자리한 Gasthof „Zum Schwan“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1992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괼치 철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독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드하벤에 자리한 Gästehaus Weißes Lamm - MONTEURZIMMER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엔바르테 호수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reba에 자리한 Landgasthof "Zur Lin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게라 동물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Landgasthof "Zur Lind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