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au에 자리한 Landgasthof Röß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andgasthof Rößl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윌링겐-비르켄도르프에 자리한 Gasthaus zum Schwanen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asthaus zum Schwanen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숙소에서 매일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바일하임에 자리한 Gret-Stube에서는 5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Gret-Stub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침대 린넨,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
Lauchringen에 자리한 Der Adl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ETH 취리히에서 약 46km,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발트수트 티엥엔에 자리한 Gasthaus Storch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우구스타 라우리카 고대 로마 도시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윌링겐-비르켄도르프에 자리한 Landgasthof Hirschen Untermettingen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패스 판매 구역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라펜하우젠에 자리한 Gasthaus zum Kreuz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Gasthaus zum Kreuz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TV.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üssaberg에 자리한 Gasthof Küssabu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약 43km, 취리히 중앙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Dettighofen에 자리한 Gasthaus Löw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36km, 취리히 중앙역에서 36km, 쿤스트하우스 취리히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Just 6 km from both Lake Titisee and Lake Schluchsee, this friendly and international hotel in Feldberg offers free WiFi, a garden with children’s playground and a fridge with a variet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