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을 마주한 Penzion Amálka에서 머물러보세요. 트레본에 자리한 이 숙소에서는 3성급 객실과 다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 레스토랑, 바.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Lásenice에 자리한 Ubytování Jeřábek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6km, 텔치 성에서 46km, 하이든라이슈타인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Lišov에 자리한 Malostranská restaurace에서는 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체스키 크룸로프 성에서 약 37km, Black Tower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인드르지후프흐라데츠에 자리한 Penzion U Papoušků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텔치 역사 지구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체스케부데요비체에 자리한 Pension Krajinská 27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체스키 크룸로프 성에서 25km, 흘루보카 성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여관에서 약 27km 거리에 있는 Rotating Amphitheatre, 27km 거리에 있는 체스키 크룸로프 중앙 광장 등을 방문해보세요.
노베 흐라디에 자리한 Ubytování na Jakuli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의 여러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제미슬 오타카르 2세 광장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체스케부데요비체에 자리한 Penzion- Leslav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Rotating Amphitheatre에서 26km, 체스키 크룸로프 중앙 광장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체스키 크룸로프 성에서 24km, Black Tower에서 15분 거리, 흘루보카 성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